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배우 수현, 지소연-션과 함께 연탄봉사 인증샷 공개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배우 수현이 자신의 SNS에 지소연, 션과 함께 연탄봉사한 사진을 올렸다.

최근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100번째 션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 100명이 1만장의 연탄을 100가구에 날랐습니다. 저는 오늘 처음 참여했지만 늘 본보기가 되어주시는 지소연 그리고 연탄봉사를 묵묵히 해오신 분들 너무 멋지십니다. 오늘 함께해서 정말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_#대한민국온도1도올리기 #연탄은행 #한장으로300만장의기적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지소연, 션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멋져요”, “아름답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 인스타그램

한편, 수현은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 남다른 열정과 인간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수현은 제작진이 촬영을 따라가지 못했을 정도로 이른 아침부터 조깅을 하며 에너지를 발산, 그 후에도 여전히 파워가 넘치는 모습으로 남다른 건강미를 입증했다.

이어 굴욕 없는 꿀 피부 민낯을 선보이며 외출을 위한 셀프 메이크업에 나서 시선을 강탈했지만 전과 후가 똑같은 모습에 좌절, 할리우드 여배우의 어딘가 어설픈 허당미로 웃음을 안겼다.

이후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함께 출연해 친해진 할리우드 스타 댄 포글러를 만나 한국의 전통 소주를 선물하며 센스를 빛냈다.

라디오 녹음과 같이 찍은 중국 다큐멘터리 회의에서는 일을 즐기는 프로페셔널함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반하게 했다.

또 저주를 받아 뱀이 된 캐릭터 ‘내기니’ 역에 대한 비하인드로 오디션 당시 했던 뱀으로 변신하는 연기를 살짝 공개, 일순간 돌변한 눈빛은 짧은 찰나에도 몰입하는 연기 내공을 증명해 감탄을 일으켰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현의 남다른 표현법과 배려심이 돋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그녀는 매니저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준비한 초콜릿 향초와 손 편지에 감동해 눈을 떼지 못했고 “액자에다가 넣어둘게요”라며 스윗한 표현법으로 훈훈한 케미를 자아낸 것. 

또한 예상치 못한 매니저의 영상 편지에 감정이 복받쳐 눈물이 울컥, “계속 더 멋진 활동들을 같이 많이 했으면 좋겠다. 나야말로 고맙다”라며 자신에게 힘이 되어주는 그에게 진심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연예인과 매니저간의 건강한 파트너십을 만들어낸 그녀의 따스한 마음과 배려심은 시청자들의 마음에도 깊은 울림을 선물했다.

수현은 “정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놀랐고 또 감사했다. 언제나 고생하는 매니저 정수씨에게도 정말 고맙다(웃음).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의 힘으로 해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더 열심히 활동하고 소통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 출신이며 문화창고 소속이다. 그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퀄스’, ‘다크타어: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등에 출연해 할리우드에서의 입지를 다졌다.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으며 작품으로는 2006년 11월 드라마 ‘게임의 여왕’에 출연하면서 데뷔했다.

이후 ‘도망자 플랜 B’ (2010), ‘브레인’ (2011), ‘스탠바이’ (2012)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활동했다.

2014년에는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에 캐스팅되어 쿠툴룬 역으로 출연했으며, 2015년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헬렌 조로 출연했다.

그는 1985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35세이다. 수현은 대기업의 해외 주재원으로 근무하는 아버지를 따라 5살 때 미국 뉴저지로 떠나 6년 동안 살았다고 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배우 수현은 현재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