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이킴, 김필과 훈훈한 우정…“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돌아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가수 로이킴과 김필의 우정이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로이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가수 김필의 새 앨범 커버.

로이킴은 사진과 함께 “정말 오랜만에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 돌아옵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그를 응원했다. 

김필의 새 앨범 발매를 응원하는 로이킴의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훈훈하네요~”, “오 김필 새 노래 나왔구나!”, “우정 너무 보기 좋아요”, “노래 들어볼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로이킴 인스타그램
로이킴 인스타그램

로이킴과 김필은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한솥밥을 먹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는 공통점이 있다.

로이킴은 지난 2012년 방송된 ‘슈퍼스타K 시즌4’ 출신이며 김필은 2014년 방송된 ‘슈퍼스타K 시즌6’에 출연했다.

당시 로이킴은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딕펑스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김필은 곽진언에 이어 2등을 차지하며 준우승자로 이름을 알렸다.

이처럼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사람은 현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한솥밥을 먹으며 훈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로이킴이 응원한 김필의 새 앨범은  지난 7일  발매된 ‘목소리’. 이번 앨범은 지난 2016년 겨울, ‘성북동', ‘괴수’ 등 김필 만의 색깔을 가득 담은 미니앨범 ‘from FEEL’ 발매 후 꼭 2년 3개월 만이다. 

한층 따뜻하고 편안한 멜로디의 전개에, 김필의 날카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짙은 감성의 팝 발라드 곡 ‘목소리’는 작곡가 팀 623과 함께 곡을 쓰고 김필이 직접 노랫말을 붙였다. 

여기에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프로듀서 MAD FRESH 가 힘을 보태어 김필의 목소리의 강점은 더욱 부각됐다. 또한, 신승규, 유현욱, 적재, 김영호, 김현 등 최고의 연주자들이 함께 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김필이 직접 쓴 가사에는 무대에서 건네던 자신의 목소리, 또 어딘가에서 자신을 불러주던 누군가의 목소리에, 봄처럼 따뜻한 용기를 낼 수 있다는 표현이 담겨 있다.

김필의 신곡 ‘목소리’는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