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덕화티비’ 이덕화, 아내 김보옥과 알콩달콩 장보기 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이덕화가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26일 이덕화는 ‘덕화TV’ 유튜브 채널에 “덕화티비 미공개 영상 유튜브 최초 공개! 이덕화 마트가다?”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덕화는 아내 김보옥과 함께 마트에 갔다. 

마트에 왜 온거냐는 그의 말에 김보옥은 “내가 공부시켜주러왔다니까요. 물건이 얼마나 하는지 같이 봐요”라고 말했다.

‘덕화TV’ 유튜브 화면 캡처

두 사람은 장보기를 시작했다.

이덕화는 “다 똑같이 생겼다”라며 퉁명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는 아내의 말을 곧잘 들으며 장보기를 이어갔다.

이날 김보옥은 신선한 것을 고를 수 있는 자신만의 장보기 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감자를 고를 때 꼼꼼한 모습을 보이며 살림 100단의 면모를 과시했다.

하나하나 배우던 이덕화는 “이거 낚시갈 때 가져가면 되겠다”라며 어김없는 낚시 사랑을 보였다.

‘덕화TV’ 유튜브 화면 캡처

이를 본 구독자들은 “아내 분이 진짜 좋으신 듯”, “알콩달콩 보기 좋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5일 오후 6시 5분을 기준으로 조회 수 5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한편, 이덕화는 지난달 26일 방송된 KBS2 ‘덕화TV’에서 아내 김보옥 씨와 함께 한 모습이 전파를 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그는 3년간 병상을 지켜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덕화TV’는 낯선 1인 방송 세계에서 진정한 소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덕화의 좌충우돌 1인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