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아시아투어 재중 세로캠 시리즈…꼼꼼한 의상 디테일 체크는 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김재중이 백스테이지 영상을 공개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시아투어 재중 세로캠 시리즈 제이파티 60초 전 #백스테이지 꼼꼼한 의상 디테일 체크는 필수 멋진 무대를 시작하기 위한! 디테일 맛집 김재중 칭찬해 그럼 우리 9일 #홍콩 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재중은 무대에 오르기 전 꼼꼼하게 의상을 체크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여심을 사로잡는 눈웃음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SNS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SNS

앞서 김재중은 지난달 방콕에서 뜨거운 3일을 보냈다. 팬미팅 및 콘서트로 2년 만에 태국을 방문한 김재중은 입국부터 출국까지 뜨거운 환대를 받았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김재중이 방콕 THUNDER DOME에서 생일 팬미팅  ‘2019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를 가졌다. 15개월 만에 태국을 찾자 수백 명의 팬들이 공항에서 환대했으며 3000명의 팬들과 공연을 하는 등 행복한 3일을 보냈다”고 밝혔다.

태국 미니 콘서트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이었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3000며 팬들은 김재중의 ‘Just another girl’, ‘good morning night’, ‘지켜줄게’ 등을 한국어로 따라 부르고 록 음악 ‘MIne’에 맞춰 거친 헤드뱅잉과 퍼포머를 선보이는 김재중의 카리스마 있는 무대에 뜨겁게 열광했다.

이날 공연에는 ‘9Entertain’와 ‘Musicmthai’ 등 수십여 개의 매체가 참석해 취재 열기가 뜨거웠으며 김재중의 팬미팅 및 공연을 담아 실시간 뉴스로 보도했다. 

한편, 한국과 일본에 이어 대만과 태국에서 성황리에 생일 팬미팅을 마친 김재중은 오는 3월 9일(토)에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 ’2019 KIM JAE JOONG J-PARTY&MINI CONCERT’를 이어나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