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영화 공작소, ‘기묘한 가족 VS 수상한가족’…‘아사코’ ‘가버나움’ ‘우리 사랑하는 동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기묘한 가족’과 ‘수상한가족’, ‘아사코’, ‘가버나움’, ‘우리 사랑하는 동안’이 나왔다. 
 
2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기묘한 가족’과 ‘수상한가족’을 소개됐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기묘한 가족’은 만덕(박인환)은 망해버린 주유소의 트러블메이커 가장이다.
 
우연히 만난 좀비에게 물리고 집으로 들이게 되고 여타 좀비와 달리 반반한 외모와 말귀 알아듣는 '쫑비'에게 물린 만덕은 뜻밖에 회춘을 했다.
 
이에 가족들은 '쫑비'를 데리고 패밀리 비즈니스를 꿈꾸게 됐다.
 
‘수상한가족’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에 금슬까지 좋아 보이는 부부. 게다가 어디 하나 빠지지 않는 잘난 아들과 딸까지 완벽해도 너무 완벽해서 더 수상한 그들이 럭셔리 마을로 이사를 온다.
 
순식간에 이웃들의 사랑과 질투를 한몸에 받지만 그들에게는 말 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
 
바로 그들은 마케팅 회사에서 럭셔리 이웃들에게 영업을 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가짜 가족이었다.
 
'눈여겨 볼 만하다'에서는 ‘아사코’와 '디렉터스 컷'에서는 ‘가버나움’을 소개했다.
 
‘아사코’에서 아사코는 첫사랑 바쿠와 함께 모든 날이 특별했다.
 
설레지만 불안하고 뜨겁지만 자유로운 영혼이었던 바쿠가 어느 날 다시 돌아온다는 짧은 말만 남긴 채 떠났다.
 
5년 후 아사코는 첫사랑 바쿠와 똑같은 외모의 료혜이를 만나게 되고 겉 모습만 같을 뿐 공통점이 하나 없는 모습에 혼란스럽지만, 자상하고 따뜻한 그에게 설레는 감정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떠나간 첫사랑 바쿠가 갑자기 아사코 앞에 나타난다.
 
 ‘가버나움’은 출생기록조차 없이 살아온 어쩌면 12살 소년 자인은 법정에서 부모를 고소했다.
 
이유는 자신을 태어나게 만들었다는 것. 난민 자인이 안타까운 현실 속에 부모를 고소한 이유가 나오게 됐다.
  
또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에서는 ‘우리 사랑하는 동안’을 소개했다.
 
비올리스트 남편의 공연으로 이탈리아 여행을 온 작가 제인은 공연 준비로 바쁜 남편 때문에 첫날부터 혼자 남겨진다.
 

제인은 언제부턴가 어색해진 남편과의 관계와 좀처럼 써지지 않는 글 때문에 마음이 복잡해지고 홀로 주변을 관광하던 중 열 아홉 살의 청년 케일럽을 만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