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치’ 정일우, 니트 입고 드러낸 일상…‘하이킥’ 윤호 생각나게 하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해치’에 출연 중인 정일우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정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10시 SBS ‘해치’ Special 몰아보기 방송합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길게 늘어트린 소매 끝으로 얼굴을 가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 당시를 생각나게 하는 미모가 시선을 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결심했습니다 ... 인생 바치겠습니다 ...”, “오빠 진짜 잘생겼어요♥”, “꼭 봐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일우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정일우 인스타그램
정일우 인스타그램

그는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했다.

당시 정일우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이윤호’ 역을 뽑는 오디션 1차 통과자 250명 중 최종 합격자로 데뷔했다.

이후 ‘1급기밀’, ‘고품격 짝사랑’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권율, 고아라와 함께 ‘해치’에 출연 중이며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스페셜 MC로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정일우는 ‘미우새’에 출연해 친누나가 김건모의 팬임을 알렸다.

그러면서 친누나를 향한 네티즌들의 궁금 어린 시선이 쏠리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14kg 감량을 하기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중단하고 고구마, 닭가슴살, 계란만 섭취했다고 밝혔다.

SBS ‘해치’는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난 왕자 연잉군 이금이 열정 가득한 과거 준비생 박문수, 사헌부 열혈 다모 여지, 저잣거리의 떠오르는 왈패 달문과 함께 힘을 합쳐 대권을 쟁취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해치’는 총 48부작 드라마로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