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흥민 행복한 소감, 런던 풋볼 어워즈 ‘EPL 올해의 선수’ 선정에 “기쁘고 영광스럽다”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3.01 14: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런던 풋볼 어워즈 'EPL 올해의 선수'에 선정된 손승민이 소감을 전했다.

토트넘 손흥민(토트넘)이 런던을 연고로 하는 프리미어리그 클럽 소속 선수 가운데 2018-2019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로 뽑혔다.

손흥민은 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배터시 에볼루션에서 열린 '런던 풋볼 어워즈 2019'에서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다.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아스널), 에덴 아자르(첼시), 해리 케인(토트넘), 앤드로스 타운센드(크리스털 팰리스) 등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 후보에 오른 손흥민은 축구 전문가 22명으로 구성된 선정단으로부터 최고의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맛봤다.

손흥민 / 연합뉴스
손흥민 / 연합뉴스

손흥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년 런던 풋볼 어워드 올해의 선수를 수상하게 돼 너무 기쁘고 영광스럽다. 많은 팬들의 응원에 감사드리며 더욱 멋진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또 토트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번 상은 정말로 큰 의미가 있다"라며 "대단한 선수들만 받아왔던 이 상을 내가 받게 돼 아주 특별하다. 너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런던 풋볼 어워즈'는 런던을 연고로 하는 아스널, 첼시, 풀럼, 퀸스파크 레인저스, 토트넘, 왓퍼드, 크리스털 팰리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AFC 웸블던, 브렌트퍼드, 찰턴 애슬레틱, 밀월 등 12개 팀을 대상으로 9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손흥민은 최근 두 경기 연속 골침묵에 빠졌지만 이번 시즌 16골-9도움의 맹활약으로 '런던 풋볼 어워즈'의 주인공이 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