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철, ‘게이설’ 해명…증권가 지라시 “동성배우와 사귄 게 나라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희철 게이설’에 당사자 김희철이 해명을 하기 위해 입을 열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한 방송에서 가짜뉴스에 대한 이야기 중 “증권가 지라시 중에 가끔 ‘진짜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아니다’ 싶어지면서 반성하게 되더라”고 고백했다.

그를 반성하게 만든 계기는 자신의 지라시.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단톡방에 지라시가 올라왔다. ‘남자 아이돌 A군이 남배우 B군과 사귀고 있는데 다른 남배우 C군과 바람이 나서 A군이 무릎을 꿇고 울면서 사과했다’라는 내용이었다. 보면서 ‘대박이다. 누구냐’고 했는데 지라시 속 A군에 내 이름이 적혀 있더라. 나라고 생각하고 글을 다시 읽으니 너무 황당하고 짜증 났다”고 밝혔다. 

김희철, 민경훈 / 김희철 인스타그램
김희철-민경훈 / 김희철 인스타그램

이경규는 “다 맞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게이설에 나온 사람들은) 본 적도 없는 사람들”이라고 황당해했다.

또 김희철은 “항상 ‘최측근에 의하면’이라는 말이 있지 않느냐. 그 최측근은 누구인가 싶다. 회사에서도 얘기가 나와서 우리 쪽에서 (게이설 등 가짜뉴스에 대해) 강경 대응을 할 거라고 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를 듣고 장도연은 “김희철이 ‘동성애자래’라고 하면 ‘에이’하고 넘기는데 사건 정황이 정확하면 믿게 되더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