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WJSN), 네이버 V 라이브 선정 ‘2019 GLOBAL VLIVE TOP 10’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우주소녀(WJSN)가 ‘2019 GLOBAL VLIVE TOP 10’에 선정됐다.

지난 25일 우주소녀는 네이버 V 라이브로 ‘2019 GLOBAL VLIVE TOP 10’선정을 기념하는 단독 시상식 파티 ‘2019 글로벌 V 라이브 톱10-WJSN re:memVer part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그들은 2018년 한 해 동안 V 라이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를 꼽는 ‘2019 GLOBAL VLIVE TOP 10’에 선정된 소감과  V 라이브 활약상 등으로 시상식을 알차게 채웠다.

또한 멤버 간 주고 받는 특별한 상과 항상 응원해주는 우정(공식 팬클럽)을 위한 상을 선사하는 시간은 물론이고 첫 응원봉이 나온 날, 2주년, 눕방, 첫 1위한 날 등을 되새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팬들에 대한 우주소녀의 마음을 담은 특별 무대인 ‘1억개의 별’도 이어졌다.

특히 이날은 지난 2016년 2월 25일 데뷔한 우주소녀의 데뷔 3주년이 되는 날로 우주소녀는 다음 해에 있을 4주년을 위한 타임캡슐을 준비하고 또 하나의 추억을 기약했다.

우주소녀(WJSN) / 네이버 V 라이브

그들은 “팬들과 행복하게 소통하기 위해서 V 라이브를 진행한 것뿐인데 즐겁게 하다 보니 톱 10에 들게 된 것 같다”며 “이렇게 상을 받게 되니까 너무 믿기지 않고 또 이 상을 주신 모든 V 라이브 관계자분들과 우정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특히나 3주년 기념에 큰 선물을 받아서 의미 있는 날이 될 것 같은데 이 뜻깊은 자리의 영광을 우정들에게 돌리고 싶다”며 “2019년에도 우주소녀가 행복할 모든 순간을 V 라이브를 통해 우정들과 함께하고 싶다”고 남다른 각오도 덧붙였다.

우주소녀(WJSN)는 3월 2일 오후 6시, 3일 오후 5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인 ‘Would you stay - Secret Box’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