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커피프렌즈’ 엑소(EXO) 세훈-남주혁, 완벽 알바생으로 활약…백종원이 남긴 신메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커피 프렌즈’에 세훈과 남주혁이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다.

22일 밤 9시 10분에 방송하는 tvN ‘커피프렌즈’에서 영업 준비에 나선 세훈이 본격적으로 활약한다.

이 날 방송에서 그는 꼼꼼한 설거지부터 시작해 능숙한 손님 맞이로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긴다. 특히 귤 가판대에 투입된 세훈은 손님들의 기부를 도와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주 빵 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카페를 찾은 남주혁이 정식 아르바이트생으로 돌아온다. 그는 말을 꺼내기 전에 스스로 제 할 일을 찾는 모범 알바생으로 거듭난다.

뿐만 아니라 유연석과 손호준이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비장의 신메뉴가 새로 투입된다. 유연석은 특제 바비큐 소스에 버무린 제주산 흑돼지를 활용해 수제버거를 만든다. 그리고 지난 방송에서 선보인 바 있는 에그베네딕트를 업그레이드 한다. 한번 만드는 방법을 배워온 손호준 역시 ‘호준이세트’라는 이름으로 번과 커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tvN 커피프렌즈 예고 캡처
tvN 커피프렌즈 예고 캡처
tvN 커피프렌즈 예고 캡처
tvN 커피프렌즈 예고 캡처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