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주혜, 뮤지컬 ‘파가니니’ 첫 공연 앞둔 떨리는 소감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유주혜가 뮤지컬 ‘파가니니’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13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유주혜가 뮤지컬 ‘파가니니’ 에서 콜랭 보네르의 약혼자이자 오페라 가수 지망생인 샬롯 드 베르니에 역을 맡아 16일에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파가니니’는 1840년 파가니니가 숨을 거둔 후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이유로 교회 공동묘지 매장을 불허 당하고 아들 아킬레가 아버지의 안식을 위해 긴 법정 싸움을 시작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그의 음악적 재능과 예술적 업적뿐만 아니라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로 불릴 수밖에 없었던 사건에 대해 조명하며 또 다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주혜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첫 공연을 앞둔 유주혜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매번 무대에 오를 때 설렘과 긴장감이 공존하지만, 이번 ‘파가니니’는 지난 대전예술의전당에서 먼저 선보인 후 새롭게 합류한 만큼 더욱 떨린다, 하지만 기대해주시는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매일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니 멋진 공연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그가 뮤지컬 ‘파가니니’에서 어떤 역량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파가니니’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