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지겹게 받았을 것 같은 ★ 1위…2위는 유노윤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네티즌들이 뽑은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지겹게 받았을 것 같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지겹게 받아봤을 것 같은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간 결과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 

익사이팅디시 투표 결과

이 투표는 지난 2일부터 2월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투표 결과 정국은 득표수 9,198·득표율 50.1%로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 투표는 지난 2일부터 2월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투표 결과 정국은 득표수 9,198·득표율 50.1%로 1위를 차지했다.

정국은 지난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로 데뷔 후 ‘상남자’, ‘불타오르네’, ‘봄날’, ‘DNA’, ‘FAKE LOVE’, ‘IDOL’ 등 다수의 곡을 발표했다.

정국은 방탄소년단의 ‘황금 막내’로 불리며 달콤한 음색과 훈훈한 외모, 무대 위 프로페셔널한 모습의 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인스타그램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인스타그램

2위에는 7,362표로 40.1%의 지지를 얻은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가 이름을 올렸다.

유노윤호는 지난 2003년 ‘Hug’를 통해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 후 ‘Rising Sun’, ‘O-正.反.合.(오정반합)’, ‘주문(Mirotic)’, ‘운명’ 등을 발표하며 16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정국은 잘생기다, 멋있다 등의 키워드에서 1위에 올랐으며 유노윤호는 남자답다, 센스있는, 말끔하다 등의 키워드에서 1위를 기록했다.

3위는 뉴이스트(NUEST) 황민현이 차지했다. 이 외에 이승기, 민경훈, 윤계상, 차은우 등이 뒤를 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