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4인방의 부산 이기대 수변공원 탐방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4인방이 부산에서 사족보행을 선보였다.

2월 7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핀란드 4인방의 부산 이기대 수변공원 산책기가 방송된다.

핀란드 4인방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핀란드 4인방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핀란드 4인방은 소화를 시키기 위해 이기대 수변공원을 방문했다. 이기대 수변공원은 울창한 숲과 기암절벽, 바다가 어우러진 부산의 대표 명소로 친구들은 “아주 큰 자연 광경은 아닌데 바다가 우리한테 익숙하지 않으니까 가보고 싶어”라고 말하며 핀란드에서부터 이기대 수변공원의 산책을 희망했다.

산책로 탐방에 나선 그들은 바다의 풍경과 숲길을 보며 마음의 안정을 찾았다. 그들은 “도시에서 멀리 오지 않았는데도 조용하네”, “이쪽 방향에서는 바다냄새가 나고 뒤쪽에는 나무냄새가 나”라고 말하며 이기대의 분위기에 만족했다.

하지만 자유롭게 산책하던 친구들 앞에 반갑지 않은 길이 등장했다. 바로 지난 여행 때 아픔을 선사했던 지압보도. 친구들은 굳이 걷지 않아도 될 길을 또 다시 걸으면서 지난 여행 때의 고통을 다시 느꼈다.

그들은 “이 지옥에서 나가고 싶어”, “난 무게가 더 나가니까 더 아파”라고 말하며 고통스러워했고 급기야 사미는 지압보도 위를 사족보행 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핀란드 4인방의 해안 산책길은 2월 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