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승리 여동생 이한나, SNS에 ‘클럽 버닝썬 사건’ 영상 공유…네티즌 반응은 냉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빅뱅(BIGBANG) 승리의 여동생 이한나가 ‘클럽 버닝썬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이한나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가 더이상 다치지 않게 도와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버닝썬 폭행 논란’의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김상교씨의 행동이 담겨있다.

영상 편집자는 김씨가 여성에게 피소된 상태라고 주장했다.

이한나 인스타그램
이한나 인스타그램

다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냉담한 편이다.

전체 영상이 아닌 편집된 영상이라 “풀영상을 공개하라”, “지금 핵심은 경찰과 클럽간의 관계”, “왜 논점을 흐리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YG 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해명한 데에 이어 승리의 여동생과 아버지까지 입장을 표명했지만, 어느 하나 사건에 대한 실마리를 주지 못하고 있다.

아직까지 침묵 중인 승리가 이번 사건에 대해 어떤 입장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