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치’, 메인 포스터 공개 조선 뒤바꿀 변혁의 4인…어떤 공조 펼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해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해치’ 측은 30일 주인공 정일우와 극을 함께 이끌어갈 고아라-권율-이경영-박훈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으로 벌어질 격렬한 대립을 예고하는 주인공 5인이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박훈-고아라-정일우-권율-이경영 /  SBS ‘해치’ 메인포스터

정일우는 붉은 곤룡포를 입고 위엄 있는 왕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두 주먹을 불끈 쥔 모습과 ‘가장 낮은 곳에서 시작된 가장 찬란한 등극기’라는 카피가 맞물려 천한 무수리의 몸에서 태어나 개혁 군주가 되기까지 정일우가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고아라는 무술과 수사에 능한 사헌부 다모의 당당한 포스를, 권율은 정의감에 불타는 눈빛으로 암행어사의 카리스마를, 박훈은 야성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노론의 실세 이경영은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권력에 대한 욕심을 보이며 네 사람과의 팽팽한 대립을 보여줘 긴장감을 선사한다. 과연 청년 영조 정일우가 고아라-권율-박훈과 함께 새로운 조선을 세우기 위해 어떤 공조를 펼치게 될까.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는 2월 1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