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PM 준호, 새 앨범 티저 이미지 공개… ‘호기심과 기대감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2PM 준호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번에는 야성미가 폭발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1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2PM 준호가 25일 국내에서 두 번째 솔로 베스트 앨범 'TWO(투)'를 발매를 앞두고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고 밝혔다.

2PM 준호 / JYP엔터테인먼트

​지난 16일 분위기 미남의 면모가 돋보이는 새 앨범 티저를 공개한데 이어 17일 자정에는 JYP엔터테인먼트 및 준호 공식 SNS 채널에 짙은 야성미가 드러나는 티저 이미지 3종을 추가로 게재해 온도차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티저 속 그는 올블랙 벨벳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하고, '원조 짐승돌' 2PM의 카리스마를 넘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남성미를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TWO'는 그가 지난 2015년 9월 14일 발매한 베스트 1집 'ONE(원)' 이후 3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베스트 2집 앨범.

2PM 준호 / JYP엔터테인먼트

그는 본인의 생일인 1월 25일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또 그는 2019년에도 가수와 배우 두 영역에서 맹활약을 이어간다.

지난해 7월 일본서 발매한 미니 7집 '想像(상상)'으로 현지 솔로 가수 데뷔 후 6년 만에 첫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고, 일본 타워레코드 연간차트의 '2018 베스트 셀러즈' 중 'K팝 가수 일본 발매 앨범 톱10'에서 솔로 가수로는 유일하게 6위와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재확인했다.

​아울러 그는 내년 개봉을 앞둔 영화 ‘기방도령’(가제)과 3월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자백’에서 주인공을 맡아 스크린과 브라운관 장악에 나선다.

​준호의 베스트 2집 앨범 'TWO'는 2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