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9주 연속 비드라마 1위… ‘높은 화제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9주 연속 비드라마 1위를 유지했다.

16일 굿데이터는 ‘백종워의 골목식당’이 영세 상인을 살린다던 취지가 무색하게 건물주 가족 및 프랜차이즈 식당 출연 등 잇단 논란이 발생하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위는 JTBC2 ‘YG보석함’으로 일부 커뮤니티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발생했으나, 대중적인 인지도는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화제성 차트 / 굿데이터
‘백종원의 골목식당’ 화제성 차트 / 굿데이터

3위는 MBC ‘나 혼자 산다’였다. 이시언이 마마무 화사로 변장해 최우수상 공약을 이행한 것, 전현무와 한혜진 커플의 달달한 일상 공개 등에 긍정적인 시청 의견이 많았다.

4위는 SBS ‘런닝맨’으로 이선빈과 열애 중인 이광수, 다둥이 아빠가 된 하하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5위는 황광희와 피오가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이 차지했다. 두 예능 대세들의 활약에 호평이 쏟아졌다.

그 외 엑소 카이가 스페셜 디렉터로 등장한 MBC ‘언더 나인틴’이 6위, 정영주와 소방관 김성원의 데이트가 네티즌의 관심을 모은 TV조선 ‘연애의 맛’이 7위, 나은, 건후 남매와 광희의 만남이 방영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8위, 장동민의 대저택 공개가 화제 된 SBS ‘미운 우리 새끼’가 9위, 워너원 윤지성이 출연한 MBC ‘복면가왕’이 10위를 기록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7일부터 13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88편의 방송 출연자 또는 방송에서 다룬 출연진 1,620명에 대한 네티즌 반응을 온라인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 반응 등을 분석하여 지난 8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