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빠본색’ 김창열, 팔순 잔치 방풀케 하는 생일 파티 현장… ‘46세 파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아빠본색’의 김창열이 생일 파티를 연다.

16일 채널A는 16일 방송되는 ‘아빠본색’에서 팔순 잔치를 방불케 하는 김창열의 46번째 생일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김창열의 아내 장채희는 남편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바삐 움직인다.

‘아빠본색’ / 채널A

생일 날 집으로 친구들을 초대하고 싶다는 남편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한 것.

생일상 준비에는 아들 주환이의 친구 엄마들까지 동원되고 김창열의 동생 김창범은 일일 파티 플래너로 나선다.

잠시 후 김창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김창열의 절친 한민관, 안일권, 손헌수, 김동희가 방문한다.

화려한 생일상을 본 한민관은 ”이 정도면 창열이 형의 팔순 잔치나 다름없다“면서 “사실 이 정도의 생일상을 요구하는 것은 이혼 사유다“고 발언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아빠본색’ / 채널A

그는 손님들의 칭찬에 어깨가 으쓱해진다.

한껏 신이 난 그는 생일을 빌미로 평소 술을 잘 마시지 않는 아내에게 러브샷을 요구하는 한편, 생일노래와 각종 애교를 요구한다.

이에 아내 장채희는 “평소에 하지 않는 행동이라 민망했지만 (창열의) 생일이기 때문에 노력했다”며 김창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내조의 여왕’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46번째 생일을 맞은 김창열의 모습은 16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