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든 것의 종결이 다가온다”…마블, ‘어벤져스 : 엔드게임(어벤져스4)’ 예고편 7일 공개해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어벤져스 : 엔드게임(어벤져스4)’의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7일(한국시간) 오후 10시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어벤져스 : 엔드게임(어벤져스4)’의 예고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이 페퍼 포츠(기네스 팰트로 분)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것으로 시작된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어벤져스4)’ 예고편 캡처
‘어벤져스 : 엔드게임(어벤져스4)’ 예고편 캡처

이후 타노스의 학살에서 살아남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헐크(마크 러팔로 분) 등이 등장한다.

이어 칼을 들고 등장하는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분)의 모습과 페기 카터(헤일리 앳웰 분)의 사진을 바라보는 캡틴의 모습이 나오며 영화의 제목이 나타난다.

끝난 것 같았던 영상은 ‘앤트맨’ 스콧 랭(폴 러드 분)이 문을 열어달라는 장면이 추가로 나오며 마무리된다.

예고편은 게시된 지 1시간 만에 46만 뷰를 넘기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어벤져스 : 엔드게임(어벤져스4)’은 북미서 2019년 4월 26일 개봉예정이며, 국내개봉일은 미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