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눈 여겨 볼 만하다, ‘거미줄에 걸린 소녀-안개 속 소녀’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2.01 11: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거미줄에 걸린 소녀’와 ‘안개 속 소녀’를 소개했다.
 
1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눈 여겨 볼 만하다’코너에서는‘안개 속 소녀’와 ‘’를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거미줄에 걸린 소녀’에서 일명 '악의 심판자'라 불리는 비밀스런 천재 해커 리스베트는 한 의뢰인으로부터 위험한 제안을 받았다.
 
하지만 임무를 수행하던 중 괴한들의 습격을 받게 되고, 의뢰인 마저 살해 당했다.
 
이번 일이 전 세계를 위협하는 해커 범죄 조직 '스파이더스'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 리스베트는 사건의 진실과 스파이더스의 정체를 파헤칠수록 더 큰 위헙에 처하게 되고, 설상가상 사건의 핵심 정보와 중요한 단서를 쥔 인물까지 빼앗기게 됐다
 
‘안개 속 소녀’는 성탄절을 앞둔 이른 새벽, 빨강머리 주근깨 소녀가 안개 속으로 사라졌다.
 
흔적도 옶이 사라진 소녀를 찾는 발걸음, 단서를 찾기 위해 형사 보겔은 거대한 쇼를 기획하고, 용의선상에 오른 교수 마티디와 치열한 두뇌 게임을 시작한다
 

하지만 단서들이 드러날 수록 사건은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예상치 못한 진실이 충격으로 다가오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