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눈 여겨 볼 만하다, ‘거미줄에 걸린 소녀-안개 속 소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거미줄에 걸린 소녀’와 ‘안개 속 소녀’를 소개했다.
 
1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눈 여겨 볼 만하다’코너에서는‘안개 속 소녀’와 ‘’를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거미줄에 걸린 소녀’에서 일명 '악의 심판자'라 불리는 비밀스런 천재 해커 리스베트는 한 의뢰인으로부터 위험한 제안을 받았다.
 
하지만 임무를 수행하던 중 괴한들의 습격을 받게 되고, 의뢰인 마저 살해 당했다.
 
이번 일이 전 세계를 위협하는 해커 범죄 조직 '스파이더스'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 리스베트는 사건의 진실과 스파이더스의 정체를 파헤칠수록 더 큰 위헙에 처하게 되고, 설상가상 사건의 핵심 정보와 중요한 단서를 쥔 인물까지 빼앗기게 됐다
 
‘안개 속 소녀’는 성탄절을 앞둔 이른 새벽, 빨강머리 주근깨 소녀가 안개 속으로 사라졌다.
 
흔적도 옶이 사라진 소녀를 찾는 발걸음, 단서를 찾기 위해 형사 보겔은 거대한 쇼를 기획하고, 용의선상에 오른 교수 마티디와 치열한 두뇌 게임을 시작한다
 

하지만 단서들이 드러날 수록 사건은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예상치 못한 진실이 충격으로 다가오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