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접속 무비월드’ 엑소 디오의 탭댄스 ‘스윙키즈’…이순재-라미란-조정석 전화 목소리 ‘완벽한 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영화 ‘스윙키즈’와 ‘완벽한 타인’가 나왔다.
 
17일 방송된 sbs‘접속! 무비월드-극장전’코너에서는 ‘스윙키즈’를 소개했다.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sbs‘접속무비월드’방송캡처

 
1951년 한국전쟁, 최대 규모의 거제 포로수용소. 새로 부임해 온 소장은 수용소의 대외적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전쟁 포로들로 댄스단을 결성하는 프로젝트를 계획한다.
 
수용소 내 최고 트러블메이커로 로기수(도경수)와 무려 4개 국어가 가능한 무허가 통역사 양판래(박혜수), 잃어버린 아내를 찾기 위해 유명해져야 하는 사랑꾼 강병삼(오정세)이 탭댄스를 추기로 했다.

이어 반전 댄스실력 갖춘 영양실조 춤꾼 샤오팡(김민호), 그리고 이들의 리더 전직 브로드웨이 탭댄서 잭슨(자레드 그라임스)까지 우여곡절 끝에 한 자리에 모인 그들은 스윙키즈라는 이름으로 댄스단을 시작한다.
 
또 ‘기획’ 코너에서는 영화 완벽한 타인이 소개했다.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제임을 제안하고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을 공유하자는 것이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됐다.
 

하지만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 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갔다.

특히, 전화기 너머의 목소리 신스틸러가 소개됐는데 배우 이순재, 라미란, 조정석이 나오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방송‘접속! 무비월드’는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