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국VS우즈베키스탄, 하이라이트 중계 다시 보기…4:0 완파의 짜릿한 순간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8.11.21 07: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대한민국이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4:0 완승을 거둔 가운데 하이라이트 영상이 화제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지난 20일 오후 7시(한국시간) 호주 브리즈번의 QSAC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과의 A매치 평가전에서 남태희(알두하일), 황의조(감바 오사카), 문선민(인천), 석현준(랭스)의 릴레이골을 앞세워 4-0으로 승리했다.

이날 중계는 SBS에서 진행됐으며 경기 직후 하이라이트 영상과 골 영상들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한국은 경기 시작 9분 만에 우즈벡의 골문을 열었다.

이용이 오른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남태희가 왼발 논스톱 슛으로 연결해 선제골을 터뜨렸다. 앞서 공간을 활용해 이용에게 침투패스를 찔러준 황인범의 센스도 돋보였다.

한국VS우즈베키스탄 하이라이트 / SBS 방송 캡처
한국VS우즈베키스탄 하이라이트 / SBS 방송 캡처

전반 24분에는 코너킥 세트피스에서 이용의 슛이 골키퍼 손에 맞고 흐른 것을 황의조가 오른발로 강하게 때려 추가골을 기록했다. 전반을 2-0으로 압도했다. 

문선민은 후반 25분 페널티박스 정면 외곽으로 흐른 공을 왼발로 때려 골문 오른쪽 아래에 정확히 꽂았다. 골키퍼가 반응하지 못할만큼 빠르고 정확했다.

후반 23분 교체 투입된 석현준은 37분 네 번째 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자축했다.

벤투호는 다음달 최종엔트리 확정과 소집 후 22일 아시안컵이 열리는 UAE로 출국할 예정이다. 대회 직전인 새해 1월1일 사우디아라비아와 한 차례 더 평가전을 치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