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역대 전적 우세 ‘승리 이끌까?’…중계는 SBS-POOQ(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우즈베키스탄 국가 대표팀의 A매치 경기를 앞두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는 20일 오후 7시(한국시간 기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QSAC경기장에서 시작되며, 중계는 SBS가 맡는다.

앞서 한국은 17일 호주와 1-1 무승부를 거뒀다. 황의조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후반 막판 실점하며 아쉽게 비겼다. 하지만 손흥민(토트넘), 기성용(뉴캐슬) 등 주축 선수들이 빠진 상황에서도 호주를 상대로 선전했다는 평을 받는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일정

현재 FIFA 랭킹은 한국이 53위, 우즈베키스탄이 94위를 기록하고 있다. 우즈베크와 역대 전적에선 한국 축구가 우세하다. 역대전적은 한국이 10승 4무 1패를, 우즈베키스탄이 1승 4무 10패를 기록했다.

한국 vs 우즈베키스탄의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은 오는 20일 오후 7시(한국시간 기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QSAC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중계는 SBS에서 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POOQ(푹)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