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인천 아귀찜 맛집 ··· 48년 전통 ‘쫄깃-매콤함’에 홀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여기요‘ 코너에서 인천에 있는 아귀찜 맛집을 찾았다.

2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여기요’ 코너에서는 인천에 위치한 아귀찜 맛집을 찾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인천 미추홀구에는 인천에서 오래 되고 유명한 아귀찜 골목이 있다. ‘생방송 오늘저녁’ 제작진들이 이 골목 안에서도 맛집으로 알아주는 48년 전통의 아귀찜 맛집을 찾았다.

아귀는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음식이다. 또 타우린 성분이 많아서 피로회복에 으뜸인 음식이기도 하다.

아귀찜 맛집은 인천 연안부두에서 가져오는 싱싱한 국내산 생아귀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맛집의 사장은 싱싱한 아귀를 얼음과 같이 넣어놓으면 고기가 쫀득쫀득하고 탱탱해지기 때문에 얼음에 재어놓는다고 말했다. 또 아귀 자체가 싱싱하기 때문에 양념은 고춧가루로 깔끔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맛집의 아귀찜을 맛본 손님들은 공통된 의견은 아귀살이 너무 부드럽고 쫄깃쫄깃하다는 것이었다. 맛집의 아귀찜을 맛본 손님들 중 한 사람은 쫄깃한 아귀와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가 일품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손님은 추위가 싹 가시면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아귀찜을 맛을 극찬했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