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꿀잼 퀴즈방’ 장동민, 7회 게스트 출연…’콩트 퀴즈 출제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꿀잼 퀴즈방’에 장동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KBS와 잼라이브가 만나 런칭한 실시간 참여형 멀티 플랫폼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TV를 보면서 시청자가 직접 참여해서 상금에 도전할 수 있는 신개념 퀴즈쇼다.

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꿀잼 퀴즈방’ 7회에서는 장동민과 함께 기존 상식 퀴즈에서 벗어나 색다른 두뇌능력이 요구되는 센스 만점 퀴즈가 출제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은 콩트계의 대부 서경석과 장동민이 함께하는 ‘콩트 퀴즈’가 출제된다. 장동민의 호통 캐릭터와 걸맞은 문제가 준비돼 시청자들과 모바일 유저들의 재미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장동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동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객관식 문제 8개를 맞추면 총 상금 천만원을 우승자끼리 나눠 가질 수 있다. 특히 TV 시청자를 위한 지우개 찬스, 사진 힌트, 여기에 하트 코드가 제공되기 때문에 TV를 켜면 우승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훨씬 높아진다.

최근에는 인기 제품 에어팟, 에어프라이어, 통돌이 오븐 등을 추첨 증정하며 시청자들의 격한 호응을 얻고 있다. 

TV와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검색창에 ‘꿀잼 퀴즈방’을 검색하고 꿀잼 퀴즈방 홈페이지에서 잼라이브 앱을 다운 받으면 상금과 선물에 도전 가능하다.

장동민과 함께하는 KBS2 ‘꿀잼 퀴즈방’ 7회는 2일(금)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