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Present : YOU’ 가온 및 한터 주간 앨범차트 정상 석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새 앨범 ‘Present : YOU’로 가온 및 한터 주간 앨범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증명했다.

17일 발매된 갓세븐(GOT7) 정규 3집 ‘Present : YOU’는 27일 발표된 가온 38주차 (2018.09.16~2018.09.22) 앨범 종합차트서 1위에 올랐다. 그런가하면 17일부터 23일 기준 한터 주간 앨범차트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이 앨범은 발매 후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휩쓸며 갓세븐(GOT7)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는 공개와 함께 엠넷,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기도 했다.

앨범 'Present : YOU'는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갓세븐(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 / JYP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전하는 노래이다. 최근 17개 도시 월드투어를 성료한 갓세븐(GOT7)은 국내외 팬들이 보내주는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로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선보였다.

해외 주요 외신들도 갓세븐(GOT7)의 컴백에 주목하고 있다. 지난 17일 빌보드는 “멤버 진영은 기자회견에서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깨달았다. 인터넷을 통해 팬들의 응원글을 접하지만 콘서트에서 보내주신 팬들의 에너지는 확실히 달랐다. 팬들의 언어로 직접 소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고 ‘럴러바이’를 4개국어로 선보인 이유를 진영의 코멘트를 인용해 전했다. 또 20일 포브스는 갓세븐(GOT7)에 대해 “미국과 라틴 아메리카가 K팝이 성공가능한 시장이 되고 있으며 갓세븐(GOT7)은 K팝의 훌륭한 전도사”라고 호평했다.

갓세븐(GOT7)은 컴백과 함께 각종 방송활동은 물론 26일부터 Mnet과 네이버 V앱을 통해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의 하드캐리2'를 선보이고 있다. 총 5부작인 이 프로그램은 내달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