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친구 없는 소년에게 생일 파티 열어준 알바생…‘가슴 따듯해지는 감동 일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소년에게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어준 피자집 알바생의 마음씨가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온라인 미디어 써니스카이즈는 생일을 홀로 보낸 소년 이반 칸자니스(Evan Kanzanis)에게 다시 생일파티를 열어준 여성 테일러 인지나(Taylor Inzinna)의 사연을 전했다.

테일러는 피자집 처키치즈(Chuck E. Cheese)의 알바생으로 생일파티를 개최하는 일을 자주 도맡아 했다.

이번 생일 파티의 주인공은 만 4세 어린이 이반이었다.

이반은 생일 날 유치원 친구들 30명을 초대해 피자집에서 생일 파티를 개최했지만 단 한 명도 오지 않았다.

그는 실망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엄마와 알바생 테일러 또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에 테일러는 이반과 엄마에게 세상에는 진심으로 당신들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기 위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시글을 올렸다.

Taylor Inzinna
Taylor Inzinna

그는 이후 3, 4일간 13개의 생일 선물을 모았고 아무런 기대 없이 피자집을 찾은 이반의 눈 앞에는 한 가득 쌓인 선물이 펼쳐졌다.

또한 인형탈을 쓰고 이반을 기다리는 테일러가 있었다.

테일러는 자신의 목표를 “이반이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오늘이 최고야’라고 말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Taylor Inzinna
Taylor Inzinna

성공적으로 이반의 생일 파티를 마친 테일러는 그제야 웃을 수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훈훈함 그 자체입니다”, “제 마음도 따뜻해지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