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료, 3부작 싱글 시리즈 ‘TRUE(트루)’로 마지막 장식... 30일 저녁 6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미료의 새 싱글 ‘TRUE(트루)’가 공개된다.   

30일 미료는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싱글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만큼 가장 희망적이고 행복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전했다.

‘TRUE’는 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된 3부작 싱글 시리즈 ‘DREAMS COME TRUE‘의 마지막 편이다.

앞서 ‘DREAMS(드림스)’와 ‘COME(컴)’에서 이상향에 대한 갈망을 이야기한 미료는 이번 ‘TRUE’에서 꿈꾸던 것들을 현실에서 마주한 행복한 결말로 시리즈를 완성했다.   

미료는 타이틀곡 ‘Yellow(옐로우)’에 대해 “오랫동안 찾아 헤매던 사람을 만나 설레는 이야기”며 “몽환적인 분위기와 편안한 목소리를 뽑아내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미료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료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수록곡 ‘그란 카나리아’는 미료가 몇 년 전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에 위치한 그란 카나리아를 여행하며 경험한 두근거린 만남을 담은 신나는 곡이다.

그는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조금은 사치스러운 선물이었다”며 “매일 갔던 한 카페에서 항상 마주치던 분이 있었다. 그 분이랑 대화가 잘 통해서 내가 조금만 더 용기가 있었다면 내 생애 최초 장거리 연애를 노려볼 수 있지 않았을까”라고 말했다. 

미료는 이번 3부작 시리즈에서 다양한 프로듀서와 작업하며 새로운 음악을 시도했고 시리즈 전반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미료의 ‘TRUE’는 30일 저녁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Tag
#미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