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연기돌‘로 레벨업”…소녀시대 서현-헬로비너스 나라-우주소녀 보나 (수목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본업은 물론 연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수목드라마 속 걸그룹 멤버 3인방이 있다.

서현, 나라, 보나가 그 주인공이다.

서현-나라-보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서현-나라-보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MBC ‘시간’ - 소녀시대(SNSD) 서현

소녀시대 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녀시대 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25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시간’. 

‘시간’은 생의 마지막 시간을 보내는 한 남자가, 자신 때문에 인생이 망가진 여자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며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다.

‘비밀’, ‘가면’ 등을 쓴 최호철 작가와 ‘도둑놈 도둑님’ ‘호텔킹’을 공동 연출한 장준호PD가 의기투합한 작품.

극 중 서현은 여자주인공 ‘설지현’ 역으로 출연 중이다.

서현이 연기하는 설지현은 철부지 엄마 때문에 소녀 가장의 역할을 도맡아 하고, 동생 대학 뒷바라지 때문에 정작 자신은 대학교를 중퇴했지만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인물.

지난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서현은 ‘열애’, ‘루비루비럽’, ‘도둑놈, 도둑님’등의 작품에 출연해 시청자와 만났다.

‘시간’은 서현이 첫 주연작인 만큼 그 의미가 남다른 작품이기도 하다.

첫 주 시청률 4.2%(닐슨코리아 제공)로 출발을 알린 ‘시간’이 순항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 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

헬로비너스 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헬로비너스 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MBC ‘시간’과 같은 날, 같은 시간 시작한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 드라마 속에도 걸그룹에서 연기자로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는 중인 이가 있다. 헬로비너스(HELLOVENUS) 나라가 그 주인공.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실전 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불량 판사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

극 중 나라는  도도하고 차가운 아나운서 ‘주은’역으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2년 헬로비너스 미니 앨범 ‘VENUS’로 데뷔한 나라는 가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예능, 드라마에 출연해 매력을 뽐내왔다. 

지난해 출연한 SBS ‘수상한 파트너’로 배우 권나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은 나라는 지난 5월 종영한 tvN ’나의 아저씨’에서는 영화배우 유라 역으로 출연.

한층 성숙된 연기로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연기돌’로 자신만의 입지를 다져가는 중인 나라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첫 주 방영분에서 시청률 7.7%를 기록했다.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 우주소녀(WJSN) 보나

우주소녀 보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 보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선 두 작품보다 조금 더 빠르게 출발한, 지난 4일 첫 방송된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속 여자주인공은 우주소녀(WJSN) 보나다.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작품이다.

극 중 보나는 광고기획자의 꿈을 품고 정규직 전환에 몰두하는 광고회사 인턴 ‘임다영’역으로 출연 중이다.

‘임다영’은 정규직이 되기 위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적인 캐릭터. 

또한 엉망이 된 집을 정리하고자 하우스헬퍼인 김지운(하석진 분)과 만나게 되지만, 그와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2016년 2월 걸그룹 우주소녀로 데뷔한 보나는 지난 2017년 KBS2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발랄한 사춘기 소녀 ‘이정희’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어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주인공 자리까지 꿰차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보나의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지난 회차 방영분에서 시청률 4.0%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