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깜짝 결혼 발표했던 아이돌…선예♥제임스 박-최민환♥율희-문희준♥소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예상치 못한 깜짝 결혼 발표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아이돌이 있다. 

빠른 결혼과 함께 현재는 행복한 가정생활을 즐기고 있는 그들의 행보를 되짚어보자.

원더걸스 선예-최민환♥율희-문희준♥소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더걸스 선예-최민환♥율희-문희준♥소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더걸스 선예♥제임스 박

원더걸스 선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더걸스 선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선예는 2007년 원더걸스 싱글 앨범 ‘The Wonder Begins’으로 데뷔했다.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6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프로듀서 박진영의 두터운 신임을 받았으며 원더걸스의 든든한 리더로서 활발히 활동했다. 

하지만 활동 당시에도 가정을 빨리 꾸리고 싶다는 이야기를 방송에서 종종 해왔던 선예는 아이티 선교 봉사 활동을 통해 지금의 남편을 만나 지난 2013년 캐나다 교포이자 선교사인 제임스 박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JYP 엔터테인먼트는 “선예가 빠진 향후 원더걸스의 활동에 대해 선예가 결혼한다고 팀을 나가거나 원더걸스가 해체되는 일은 없을 것이다”라고 밝혔지만 선예가 2013년 10월 첫째 딸을 낳고 2015년 7월 가정생활에 집중하기 위해서 원더걸스를 탈퇴 했으며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도 해지 했다.

이어 그는 2016년 4월 둘째 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을 알렸으며 최근 JTBC ‘이방인’에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율희

최민환♥율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민환♥율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민환은 2007년 FT아일랜드 1집 앨범 ‘Cheerful Sensibility’으로 데뷔했으며 율희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PETIT MACARON’으로 데뷔했다.

최민환과 율희는 결혼식에 앞서 지난 5월 아들을 출산했다는 소식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들의 결혼식은 율희의 몸조리 후 오는 10월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가정을 꾸린 후 행복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문희준♥크레용팝 소율

문희준♥소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문희준♥소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문희준은 1996년 H.O.T. 1집 앨범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으로 데뷔했으며 소율은 2012년 크레용팝 미니 앨범 ‘CRAYON POP 1ST MINI ALBUM’으로 데뷔했다.

크레용팝 소율은 결혼 발표 한 달 전, 공황장애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지는 도중 결혼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그들은 지난 2017년 2월 결혼식을 올려 아이돌 1호 부부가 됐으며 결혼 3개월 만에 첫 딸을 출산했다.

또한 문희준은 1978년생, 소율은 1991년생으로 13살 나이차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