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산베어스기 어린이야구대회, 올해도 성료…가동초·동대문구 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2018 두산베어스기 어린이야구대회’가 18일 시상식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 앞서 잠실야구장 그라운드에서 시상식을 열었다.

지난달 구의야구장에서 개막한 초등부 대회에서는 가동초등학교가 우승했다. 대회 3연패를 이룬 가동초등학교 김성훈 감독은 감독상을 수상했다. 포수로 발군의 활약을 펼친 한지윤은 MVP로 선정됐다. 준우승은 길동초등학교, 공동 3위는 방배초등학교와 백운초등학교가 차지했다.

장충리틀야구장과 화성구장, 남양주구장에서 진행된 리틀부 대회에서는 지난해 우승팀인 동대문구가 2연패에 성공했다. 동대문구 박종욱 감독은 감독상, 공수에서 맹활약한 김상민은 MVP의 영예를 안았다. 준우승은 노원구, 공동 3위는 성동구와 은평구다.

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 제공

대회 MVP 한지윤과 김상민은 경기 전 라커룸 방문이라는 깜짝 선물을 받았다.

주장 오재원을 필두로 선수들과 사진을 찍고 사인을 받으며 즐거워했다.

한편 대회 기간 남다른 투지와 좋은 매너를 보인 팀에게 수여되는 두산베어스상은 인헌초등학교와 서초구리틀팀에게 돌아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