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엑소더스:신들과 왕들’, 눈길을 사로잡는 거대 전쟁씬…‘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영화 ‘엑소더스:신들과 왕들’이 다시금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영화 ‘엑소더스:신들과 왕들’은 2014년 12월 3일 개봉했다.

크리스찬 베일, 조엘 에저튼, 시고니 위버, 벤 킹슬리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영화 ‘엑소더스:신들과 왕들’은 드라마 장르로 12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영화 ‘엑소더스:신들과 왕들’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영화 ‘엑소더스:신들과 왕들’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배우들의 열연과 웅장하고 거대한 영상미가 최고다”, “초반 전쟁씬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재앙을 이렇게도 표현할 수 있구나 생각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화 ‘엑소더스:신들과 왕들’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인간이 신처럼 군림하던 시대, 이집트 왕국에서 형제로 자란 ‘모세스’와 ‘람세스’. 
생지옥 같은 노예들의 삶에 분노하게 된 ‘모세스’는 스스로 신이라 믿는 제국의 왕 ‘람세스’와 정면으로 맞서게 되고, 결국 자신이 400년간 억압받던 노예들을 이끌 운명임을 깨닫게 된 ‘모세스’는 자유를 찾기 위해 이집트 탈출을 결심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