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제문, 음주 논란 이후 1년 만에 공식석상…‘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1년 만에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음주 인터뷰 논란을 빚은 윤제문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로 약 1년 만에 공식석상에 선다.

11일 오후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공식 기자회견에서 영화제의 공식 음악 프로그램 ‘원 썸머 나잇’의 스페셜 큐레이터 프로젝트의 진행자로 나섰다.

‘원 썸머 나잇’은 오는 10일 오후 8시 청풍호반무대를 수놓을 여름밤 콘서트다.

올해는 영화인이 직접 큐레이터가 돼 뮤지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윤제문은 박해일과 수애와 함께 큐레이터를 맡았다.

윤제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윤제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번 행사 참석은 영화 ‘덕혜옹주’로 인연을 맺은 허진호 감독과의 인연 덕분에 성사된 것으로 보인다.

허진호 감독은 집행위원장으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이끌고 있다.

윤제문은 지난해 영화 ‘아빠는 딸’ 홍보 인터뷰 중 음주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영화사 관계자는 “술을 마시고 와서 인터뷰를 한 것은 아니고, 전날 과음을 하셔서 숙취가 남아 있었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음주 관련되 논란은 처음이 아니었다. 2016년 음주운전 적발로 1년간 자숙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음악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올해는 역대 최다인 38개국 117편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