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틈새투어 19, 스위스라보지구-홍콩타이오마을-일본 쇼도시마섬-아와지섬-가마쿠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더 소문나기 전에 가야 할 틈새 투어 19’가 소개됐다.
 
26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 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더 소문나기 전에 가야 할 틈새 투어 19’를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3위로는 스위스의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라보지구가 나왔는데 기차를 타고 이동하다보면 와인과 치즈를 먹을 수 있다. 가격은 2만 7천원이다.

12위로 홍콩 틈새 빌리지 투어로 타이오 마을로 이 곳은 핑크 돌고래를 볼 수 있다. 다만 흐린날이나 비오는 날에서는 돌고래를 보기 힘들다. 오전 시간대에 가면 볼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11위는 세 시간 만에 떠나는 그리스 여행으로 일본 쇼도시마섬으로  그리스 풍경과 똑같은 풍광을 볼수 있고 올리브 파크를 즐길 수 있다.
 
이곳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마녀 배달부 키키의 촬영지로 빗자루를 타고 인증 사진을 찍고 올리브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다.
 
10위로는 간사이 국제공항 부두에서 아와지시마 스모토행을 타고 가는 아와지섬인데 아름다운 파란 반딧불이를 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백단화, 기적의별 식물원과 고양이 캐릭터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다.

9위로는 벨기에의 짬내투어 브루게가 나왔는데 길드하우스와 벨포트 종탑이 나왔다.
 

또 8위로는 일본의 소확행 여행지 가마쿠라 에노시마가 나왔다. 가마쿠라 코코마에역에 내리면 베스트 포토존이 나오는데 유명 만화 슬램덩크에서 강백호가 여주인공을 기다리던 곳이다.

OtvN 방송  ‘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