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내 몸 만들기 19, 얼굴 리프팅-나사가 인정한 살빠지는 옷-허브 얼음 다이어트-흰강낭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2018 여름 프로젝트! 내몸 만들기19’를 소개했다.
 
19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한석준이 ‘2018 여름 프로젝트! 내몸 만들기19’특종을 보도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로 1분 투자로 얼굴 리프팅 하는 법이 소개됐다. 보조기구, 팩, 밴드 등 다양한 페이스 리프팅 제품들이 있지만, 요즘 가장 핫 한 페이스 리프팅 제품은 안면근육 운동기구다. 입술로 문 다음 머릴가볍게 흔들어주면 된다. 특히 이 기구는 고개를 살짝만 흔들어도 바가 움직이며 공진이 발생해 입 주변의 근육을 단련시켜줘 V 라인을 만들어 준다고 알려져 있다.

18위로 NASA가 인정한 살빠지는 옷이 소개됐다. 이 옷은 입기만 하면 땀 한방울 안흘리고 3주간 착용으로 6.8kg 감량을 했다고 전했다. 땀 한 방울 안흘리고 지방을 태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살 빠지는 조끼’콜드 숄더를 입으면 된다. NASA의 웨인 헤이스 박사의 임상실험 결과 3주간 착용시 6.8kg을 감량했다. 입고만 있어도 하루 최대 500Kcal를 감량해준다고 알려져 있다.

17위로는 영국 감성 보컬 샘스미스의 14일 다이어트가 나왔는데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그가 폭식 습관을 고치고 허브 얼음을 먹는 다이어트로 23kg를 뺐다고 전했다. 폭풍 소울 보컬 샘 스미스. 그의 폭풍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얼음’. 5가지 허브를 물에 넣어 얼린 허브 얼음이 비법이다. 잘게 자른 허브 잎을 트레이에 넣고 얼려 배고프거나 입이 심심할 때 수시로 꺼내 먹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2주만에 6.3KG을 감량했다.
 

16위로 탄수화물 커팅하는 미녀들의 콩 흰강낭콩으로 다이어트를 했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S라인 미녀가 많기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이곳 여성들의 뷰티 비법은 특별한 콩이라고 한다. 바로 ‘흰강낭콩’으로 최근 미국과 유렵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곡물이다. 흰강낭콩 속 다이어트 성분인 파세올라민은 탄수화물 흡수를 차단한다고 알려져 있다.
 
OtvN 방송‘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