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거짓 같은 진실19, 가위가 머리가 박혀도 통증 없는 여자-1년 전 911 테러 예견한 남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거짓 같은 진실19’가 소개됐다.
 
5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한석준이 전현무, 오상진,한석준과 스페셜 MC 서프라이즈 배우 김하영이 출연해서 ‘이거 실화임? 거짓 같은 진실19 기사’를 1위부터 8위까지 소개됐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7위로 화장실 변기에 앉아서 2년 동안 스스로 감금당한 여자가 나왔는데 경찰이 발견한 여자는 엉덩이에 욕창이 생겨서 변기에 엉덩이가 붙었다고 전했다.
 
6위로는 하루 세번 무료로 물건을 주는 노숙자를 위한 무료 자판기가 소개됐고 5위로는 죽음의 문턱에서 세번 돌아온 남자가 소개됐는데 뱀에 물리고 상어에 물리고 캠핑에서 136kg의 흑곰에게 물렸지만 살아난 남자가 소개됐다.
 
4위로는 뇌종양으로 시력을 잃어버린 여자가 10년 만에 머리를 부딪쳐 쓰러졌고 하루 아침에 눈을 떴다는 기사가 나왔다.
 
3위는 진짜 21세기 노스트라다무스라는 제목의 기사가 소개됐는데 남자는 911테러를 1년 전에 예견을 했다고 하면서 놀라움을 전했다.
 
2위로는 18년간 숨겨온 엄마의 비밀이 소개됐는데 엄마는 딸 알렉시스를 납치한 간호사 글로리아임이 드러났다.
 

또 1위로 중국의 현실판 원더우먼이라는 제목으로 가위가 머리에 박혔지만 통증을 느끼지 않은 여자가 나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OtvN 방송‘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