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막장사건19, ‘킹스맨’ 콜린 퍼스의 아내의 불륜-머라이어 캐리 매니저 앞에서 나체로 성희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는 ‘마성 드라마 뺨치는 글로벌 막장 사건19’가 나왔다.
 
29일 방송하는 OtvN, tvN 예능프로그램‘프리한19’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마성 드라마 뺨치는 글로벌 막장 사건19’를 소개했다.

 

tvN‘프리한19’방송캡처
tvN‘프리한19’방송캡처

 
19위 범죄자 제러미 믹스의 머그샷이 올라오자 마자 SNS에서 인기를 얻고 모델 제안을 받았다.
 
그는 출소 후에 탑모델이 됐지만 아내에게 무관심해졌고 스파 브랜드의 상속녀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얘기를 전했다.
 
18위는 유튜브에 올라온 남자가 자신의 아내개 불륜을 저질렀다고 공개했고 드론으로 현장을 잡는 모습이 보여줬다.
 
17위는 남편이 아내 몰래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프라하 가족 여행을 계획했고 그 비용을 모으기 위해 일을 하다가 과로사를 했다. 
 
아내는 결혼기념일을 하루 앞둔 날 남편의 동생과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놀라움을 줬다.
 
16위로 킹스맨의 주인공 콜린 퍼스의 아내를 스토커처럼 따라다니는 친구 마르코가 나왔고 아내와 불륜관계였던 적이 있다는 것이 드러났다.
 

또 15위 팝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와 매니저가 머라이어캐리가 자신의 앞에서 나체로 있으면서 성희롱을 했고 임금을 주지 않은채 해고를 시켰다라고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OtvN 방송‘프리한19’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