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마초’ 씨잼-바스코 소속사, 결국 사과...“소속 가수들 더 철저히 관리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대마초 흡연 혐의로 적발된 래퍼 씨잼(25·류성민)과 빌스택스(37·바스코·신동열)의 소속사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이 공식 사과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과 관련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면서 “저희 소속 씨잼과 빌스택스는 본인들의 행동을 인정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앞으로는 회사 차원에서 소속 가수들에 대한 관리를 더 철저히 하고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씨잼 인스타그램
씨잼 인스타그램

씨잼과 바스코은 대마초 흡연뿐 아니라 태도 논란으로 비판을 받았다. 특히 씨잼은 전날 구속됐다는 사실이 알려지기 전 소셜 미디어에 “녹음은 다 해놓고 들어간다”고 적어 비난을 자초했다. “죄를 지은 사람의 자세라기에는 신중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여기에 래퍼 윤병호(18)가 “다녀오십시오”라고 응원하는 투의 댓글을 남겨 시비가 가중됐다.

이후 해명 없이 묵인한 린치핀뮤직과 이 레이블의 대표인 래퍼 스윙스(32)를 비판하는 목소리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 뉴스 댓글창으로 쇄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