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파트 16층에서 뛰어내린 중학생을 ‘목숨 걸고’ 구한 소방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아파트 16층에서 뛰어내린 중학생을 한 소방관이 밧줄 하나에 몸을 의지한 채 구조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한 중학생(14)이 게임을 못하게 한다며 아파트 16층에서 자살소동을 벌였다고 보도했다.

이날 오전 6시 30분쯤 중국 푸젠성 취안저우시 뤄장구의 한 아파트에서 중학생이 베란다 난간에 매달렸다.

소년은 부모님이 컴퓨터 게임을 금지시켰다며 분을 참지 못해 베란다로 뛰어들었다.

YouKu ‘huolongguo studio’
YouKu ‘huolongguo studio’

가족의 신고로 출동한 지역 소방관은 만일의 사고를 대비해 빠르게 바닥에 푹신한 에어쿠션을 설치했다.

또 한 소방관은 아파트 옥상에서 밧줄을 몸에 묶고 내려왔다.  

금방이라도 뛰어내릴 듯 아슬아슬하던 순간. 학생은 그대로 허공에 몸을 던졌다. 

다행히 소방관은 16층에서 내려오던 중 소년을 재빠르게 낚아채 품에 안았다. 

YouKu ‘huolongguo studio’
YouKu ‘huolongguo studio’

베란다 안쪽으로 안전하게 착륙한 소방관은 소년을 진정시키며 “괜찮다”고 말했다.

아들의 갑작스러운 돌발 행동에 놀란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했던 부모는 눈물을 흘리며 아이를 감싸 안았고, 소방관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방관의 순발력 덕분에 구조된 학생은 다행히 다친 곳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자살 소동을 일으킨 학생은 경찰 조사 후 게임 중독 관련 상담 치료를 받게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