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미, 소극장 콘서트 ‘BALLAD’ 오늘 개막…소극장 콘서트로 가깝게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거미의 특별한 봄 선물, 소극장 콘서트 ‘발라드(BALLAD)’가 오늘부터 3일간 개최된다.

올 초 전국 투어 콘서트 ‘Feel the Voice Season3(필 더 보이스 시즌 쓰리)’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거미는 오늘부터 13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특별한 소극장 콘서트를 가진다.

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색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한 거미는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과 더 가까이에서 만나 깊고 진한 올 라이브 음악으로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거미가 사랑하고 또, 거미의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끼는 곡들을 모두 담았다. 거미는 밴드와 함께 라이브 연습을 가지며 오랜만에 만나는 소극장 콘서트를 행복하게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거미의 숨소리까지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음악 힐링을 선사 할 것이며 오랫동안 가수 거미를 사랑해준 분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거미 / 씨제스 ENT
거미 / 씨제스 ENT

앞서 거미는 소극장 콘서트 ‘BALLAD’를 계획하며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GummyOfficial) 에 다양한 즉석 라이브, 브이 로그 등을 꾸준히 공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거미의 음반 속 숨겨진 명곡과 그동안 라이브로 만나볼 기회가 없었던 곡들이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공감, 나눔, 위로를 콘셉트로 한 거미의 소극장 콘서트 ‘Ballad’는 오늘 저녁 8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Tag
#거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