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미, 설레는 5월 소극장 콘서트 개최…팬들 “여름까지 쭉 갓거미와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거미가 올봄 소극장 콘서트를 열고 특별한 음악 공간을 마련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거미가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는 ‘Ballad’(발라드)라는 제목으로, 거미의 음악을 가까이에서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거미의 소극장 콘서트 ‘Ballad’는 그의 숨겨진 명곡들을 무대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고품격 라이브 편곡이 준비되고 있으며, 공식 유투브채널에서 리얼TV로 그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8일 공개된 ‘거미 연습실 리얼TV’ 1탄에서는 거미가 공연에서 선보일 곡을 정하면서, 불러 보고 싶었던 커버곡 ‘선물’, 영화 ‘코코’ OST, ‘인스타그램’등을 흥얼거리는 모습부터 ‘따끔’, ‘음악이 끝나기 전에’ 등 기존 곡들을 연습하는 장면들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거미 / 씨제스 제공
거미 / 씨제스 제공
거미 / 씨제스 제공
거미 / 씨제스 제공

공연 관계자는 “거미의 히트곡들과 OST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만큼이나 그의 탁월한 음색과 소울풀한 감성을 좋아한 마니아층 리스너들이 많고, 거미 또한 봄을 맞이해 관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싶어 소극장 콘서트를 마련했다. 

또 “기존 곡들뿐만 아니라 봄에 어울리는 설레는 감성의 곡들 그리고 거미의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보여드리는 계기가 되고자 다양한 곡들을 준비중이다”고 밝혔다.

거미의 소극장 콘서트 ‘Ballad’의 티켓 오픈은 오는 14일 수요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