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미, 생일 맞이한 귀여운 일상…“해피 지연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거미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거미 의 오늘 생일을 축하하지연. 생일케이크 받고 한껏 씬이난  #Gummy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케이크 #고마워요 #거미탄신일 #행복만렙 #팬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최고최고 #해피지연데이 #HappyDay #B-day #Thanks #씨제스타그램 #Cjestagram”이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생일을 맞이한 거미를 축하하기 위해 소속사인 씨제스가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케익을 든 채 귀여운 표정을 지은 거미가 담겼다.

거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거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특히 케익에 새겨진 그의 본명인 지연이라는 이름과 “너믜 모든 날을 응원해”라는 문구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생일 축하해요~ 늘 행복하세요!”, “예뻐요!”, “해피지연데이! 노래 항상 잘 듣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3년 1집 앨범 ‘Like Them’으로 데뷔한 거미.

올해로 15년 차 가수가 된 그는 ‘기억상실’, ‘어른아이’, ‘눈꽃’,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You Are My Everything’, ‘그대라서’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배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거미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BALLAD(발라드)’ 소극장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Tag
#거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