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콜’ 김종국, 지코-볼빨간사춘기와 콜라보 원해…‘환상의 조합’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더 콜’에 출연하는 김종국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설렘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3일 김종국은 신승훈, 김범수, 휘성과 함께 Mnet ‘더 콜’의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한 그가 오랜만에 본업인 가수로의 이번 시도가 더욱 반갑다.

그는 “가수 활동을 꾸준히 해 왔지만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많다 보니 예능인 이미지가 강했던 것 같다”며 “사람들이 어떻게 볼지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새로운 무대를 꾸미고 노래를 할 수 있다는 설렘이 훨씬 크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지금까지 가수 활동을 하면서 오만가지 장르의 녹음을 다 해봤다”는 김종국은 ‘더 콜’을 통해서 도전하고 싶은 장르에 대해 ‘장르적 느낌보다는 트렌디하고 신선한 음악’을 꼽아 “혼자 도전하기는 쉽지 않겠지만, ‘더 콜’에서 만난 아티스트와 함께 한다면 부담 없이 시도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내비쳤다.

김종국 / Mnet ‘더 콜’ 영상 캡처
김종국 / Mnet ‘더 콜’ 영상 캡처

앞서 데뷔 20년이 훌쩍 넘은 그에게 평소 콜라보 상대로 마음에 품어왔던 아티스트를 묻자 래퍼 지코와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가 가장 먼저 언급됐다. “트렌디한 아티스트들 모두 좋다. 이들의 음악성에 나의 목소리를 더하면 어떤 곡이 될까 궁금하다”고 전했다.

이날 김종국은 첫 녹화에서 커플이 된 콜라보 파트너에 대해 “베일에 가려진 채 등장한 4명의 시크릿 솔로 중 마지막까지 정체를 예상할 수 없었던 인물”이라며 “이렇게 노래를 잘 하는지 몰랐는데, 커플이 된 뒤 알아보니 평소 내가 좋아했던 노래를 불렀던 가수가 바로 그 분이었다”고 자랑을 겸한 힌트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이 날 러브콜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김종국의 매력 어필 영상도 공개됐다. 2005년 ‘한남자’로 방송 3사 가수왕을 석권한 기록, 누구나 들으면 알 수 있는 독특한 음색과 고음에 대한 자신감 등 셀프 자랑으로 점철된 영상과 이를 지켜보는 1차 라인업 가수들의 여과 없는 리액션이 웃음을 자아낸다.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한 Mnet ‘더 콜’은 4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10분 Mnet과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