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규 음악 예능 ‘더 콜’, 유세윤-이상민 MC 확정…이 조합 ‘칭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음악하는 예능인 유세윤과 예능하는 음악인 이상민이 Mnet 신규 음악 예능프로그램 ‘더 콜’의 MC로 출격한다.

다섯 시즌 연속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MC를 맡아 수려한 언변과 탁월한 유머 감각을 자랑한 유세윤은 ‘더 콜’에서도 뼈그맨 본능을 살려 대체불가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룹 룰라를 이끌었고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하며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던 이상민은 노련한 진행 실력과 재치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유세윤-이상민 / 코엔스타즈, 디모스트ENT
유세윤-이상민 / 코엔스타즈, 디모스트ENT

제작진은 “유세윤, 이상민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에서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찰떡 같은 케미를 보증하는 조합”이라며 “’더 콜’이 방송되는 금요일 저녁을 쉴 틈 없는 웃음으로 안내할 것”이라고 전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제작진이 야심 차게 준비한 ‘더 콜’은 가요계의 판도를 뒤바꾸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이 만드는 세상에 없던 아주 특별한 콜라보 프로젝트로, 오는 5월 4일(금) 저녁 8시 1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첫 방송된다.

#유세윤 #이상민 #더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