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 쉴래요?’ 김숙, 강제 휴가 주인공 위해 장소 섭외 전화하며 ‘쿨내’ 진동…“촬영이 안 되면 우리는 밖에 있을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지혜 기자) ‘오늘 쉴래요?’에서는 김숙·박성광 팀이 윤성자씨의 강제 휴가를 위해 휴가 계획을 완성했다. 
       
8일 방송된 MBN ‘오늘 쉴래요?’ 에서는 김숙·박성광 팀이 윤성자씨의 강제 휴가를 위해 12시간의 휴가 계획을 짜기 시작했다.
 

MBN ‘오늘 쉴래요?’ 방송 캡처
MBN ‘오늘 쉴래요?’ 방송 캡처

 
멋진 공연을 보고 싶다는 윤성자씨의 의견을 참고해 김숙은 절친인 뮤지컬 배우 정성화에게 전화를 걸었다. 김숙은 정성화에게 공연이 언제 있냐고 물었으나, 아쉽게도 공연은 이튿날부터였다. 이에 박성광은 “오늘부터 하면 안 돼요?”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김숙은 포기하지 않고 정성화에게 다른 뮤지컬 공연을 추천해달라고 했다. 정성화는 ‘빌리 엘리어트’를 추천했고, 다행히 당일 저녁 8시에 공연이 있었다. 
  
다음으로 김숙은 뮤지컬 공연 관람 전의 계획을 짜기 시작했다. 근사한 카페에서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윤성자씨의 의견을 참고해 김숙은 연남동의 꽃 카페를 추천했다. 김숙·박성광의 휴가 계획이 마무리 될 때쯤 윤성자씨와 함께 윤성자씨의 가족을 데리러 가기 위해 차로 이동하기로 했다. 
 

차로 이동하면서 김숙은 윤성자씨에게 또 하고 싶은 게 있는지 물었다. 윤성자씨는 아직 가족사진을 찍지 못 했다며 가족사진을 찍고 싶다고 말했다. 김숙은 “꽃 카페 먼저 갔다가 사진관 가자”며 휴가 계획을 완성한 뒤 장소 섭외를 시작했다. 먼저 꽃 카페에 섭외 전화를 한 김숙은 “촬영이 안 되면 우리는 밖에 있을게”라고 말했다. 
 
한편, MBN ‘오늘 쉴래요?’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