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라진 밤’ 티저 예고편 조회수만 1300만 돌파…한국 스릴러 역사쓸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영화 ‘사라진 밤’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조회수가 1,300만 돌파, 속보 뉴스 영상 역시 공개와 동시에 30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많은 호평을 받았던 스페인 영화 ‘더 바디’를 한국식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리메이크작인 사실이 알려진 후, ‘사라진 밤’의 베일이 벗겨졌다.

‘내가 죽인 아내의 시체가 사라졌다’라는 신선한 소재를 빠른 전개로 이끌어내는 한국식 추적 스릴러만의 짜릿한 재미가 첫 번째 관람 포인트다.

여느 스릴러와 달리 ‘사라진 밤’이 독특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이유는 바로 단 하룻밤 동안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진 사건을 다루고 있기 때문.

제작진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한정된 공간인 국과수를 미로처럼 디자인하고 색감을 톤다운 시켜 사체보관실 특유의 묘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배우들 역시 한정적인 공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긴장감을 관객들도 느낄 수 있도록 작은 감정 표현까지도 고민해야 했다.

덕분에 관객들은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남편에게 살해당한 재벌가 여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범인은 과연 누구인지, 설희는 죽었는지, 살았는지, 마치 주인공들과 함께 그 자리에 있는 듯, 추리에 빠져들게 된다.

다음을 예측할 수 없는 숨막히는 추리. 두 번째 관람 포인트다.

사라진 밤/ 영화 포스터
사라진 밤/ 영화 포스터

또한 김상경, 김강우, 김희애. 매 순간 세 사람이 만들어내는 압도적인 긴장감이야 말로 관객들이 놓쳐서는 안될 가장 중요한 ‘사라진 밤’의 관람 포인트가 될 것.

배우들의 호연, 긴장감 넘치는 소재와 강렬한 이야기로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사라진 밤’은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