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추행 의혹’ 최용민, 소속사 통해 사과문…점점 터져나오는 중견배우들의 모습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교수이자 중견배우 최용민의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용민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피해자가 등장했다.

피해자는 “졸업 후 한 선배의 추천으로 공연에 참여하게 됐고, 극단 특성상 술자리가 많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집 방향이 같아 택시를 같이 몇 번 탔는데 술에 취한 척을 하더니 몸을 기댔고, 스킨십을 했다”며 “결국 전 택시에서 내렸고 나중에 장문의 사과 문자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글이 온라인 상에 퍼지며 최용민 측도 곧바로 공식입장을 밝혔다. 최용민은 소속사를 통해 “저의 옳지 않은 언행으로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께 사과의 말을 올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어떠한 변명도 하지 않겠다”며 “해당 학교의 교수직을 사퇴하고, 모든 연기 활동을 중단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용민까지 성희롱 사실이 밝혀지며 앞서 논란이 됐던 교수들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최용민 성희롱 폭로글/ 온라인커뮤니티
최용민 성희롱 폭로글/ 온라인커뮤니티

최근 미투운동이 퍼져나가며 조민기와 조재현을 둘러싼 성추행 의혹이 수면위로 떠올랐다.

이에 두 사람은 사과와 함께 모든 것을 내려놓겠다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여전히 이 문제는 이슈고, 그들을 향한 질타는 이어지고 있다.

이하 최용민의 사과문 전문이다.

저의 옳지 않은 언행으로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께 머리 조아려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어떤 변명도 하지 않겠습니다.
분명 제 잘못입니다.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피해자께서 원하는 사과 방식이 있다면 몇 번이고 그 방식에 맞게 다시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해당학교의 교수직을 사퇴하겠습니다.
모든 연기 활동을 중단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