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어쿠스틱 콘서트 ‘HOME’ 개최…28일 티켓 오픈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넬의 콘서트 ‘HOME’이 개최된다.

28일 밴드 넬(NELL)은 “4월 어쿠스틱 콘서트 NELL’S SEASON 2018 <HOME>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HOME’은 역대 넬 연말 콘서트 중 가장 많은 관객수를 기록하며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밴드’, ‘역대급 연출’이라는 호평을 받았던 ‘Christmas in NELL’S ROOM 2017’ 공연에 이은 넬의 2018년 첫 공연이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2015년에 열린 NELL’S SEASON 2015 ‘Beautiful Day’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어쿠스틱 콘서트로, 조금 더 팬들에게 가깝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분위기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넬의 어떤 곡들이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될 것인지 많은 음악 관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넬 콘서트 ‘HOME’ 포스터
넬 콘서트 ‘HOME’ 포스터

현재 콘서트를 준비 중인 넬은 “어쿠스틱 공연은 3년만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극장에서 하는 공연이라 더 설레는 마음이기도 하다”며 “기존 곡들을 어쿠스틱으로 편곡하는 작업은 쉽지 않지만, 결과물이 나왔을 때 마치 새로운 곡을 발표하는 기분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하고 있다. 관객들이 공연장에서 어쿠스틱 곡들을 처음 만나는 순간이 우리도 기다려진다”라며 공연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올해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맞이할 넬의 2018년 첫 콘서트 NELL’S SEASON 2018 ‘HOME’은 28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본 공연은 오는 4월 6일(금)부터 8일(일),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총 6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된다.

Tag
#넬 #NEL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