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료…‘관객 호평 이어져’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7.12.26 14: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밴드 넬(NELL)이 열한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스페이스 보헤미안에 따르면 넬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2017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7’ 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벌써 11회째를 맞이한 넬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은 매년 12월 24일 단 하루만 공연을 했던 예전과는 달리 올해는 3일 동안 풍성한 공연을 펼치며, 더욱 많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했다.

넬 / 스페이스 보헤미안
넬 / 스페이스 보헤미안


이번 콘서트에서 넬은 ‘멀어지다’, ‘기억을 걷는 시간’, ‘습관적 아이러니’ 등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들은 물론, 지난달 발매한 신보 ‘0오늘은’ 을 비롯해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선보였다.

특히 넬은 ‘소리장인’ 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완벽한 사운드와 라이브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했고, 전광판을 통해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 효과와 공연장에 퍼지는 장미향까지, 청각뿐만 아니라, 시각, 후각까지 넬만이 가지고 있는 공연철학을 모두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감탄시켰다.

넬의 2017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관람한 관객들은 “음악과 영상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콘서트! 매년 최고입니다”, “역시 믿고 보는 넬의 공연”, “올해는 3일 동안 콘서트 진행해주셔서 더 많은 팬들이 보러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역시 사운드, 라이브 모든 게 완벽한 넘사벽 밴드!”, “다음에 또 보러 가야겠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자신들만의 확고한 컬러를 지닌 음악들로 18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넬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과감하고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발표한 싱글 ‘NELL X GROOVYROOM’ 타이틀곡 ‘오늘은’ 은 ‘비트장인’ 이라 불리는 프로듀싱팀 그루비룸과의 첫 협업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았고,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넬의 음악정신에 찬사가 쏟아지기도 했다.

클럽 공연부터 각종 페스티벌, 일본 공연, 콜라보 싱글 발매, 크리스마스 콘서트까지 2017년 한 해 동안 쉼 없이 달려온 넬은 내년에도 활발한 공연 및 활동으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Tag
#넬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