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일화, 성추행 아닌 성폭행?…피해자 A씨, “방송국에 제보해도 ‘그게 다에요?’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최일화가 성추행을 자진고백 후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다.

25일 최일화는 서울경제와 인터뷰에서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린다. 조그마한 것이라도 저와 연루된 게 있다면 자진해서 신고하고 죄를 달게 받겠다. 오로지 죄스러운 마음뿐”이라고 밝히며 과거 성추행 사실을 고백했다.

하지만 26일 최일화 성추문 사건 관련 피해자와 헤럴드 POP의 전화인터뷰 보도기사에서 단순 추행이 아닌 폭행이란 주장이 나왔다.

피해자 A씨는 최근 미투운동과 관련해 댓글을 달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래서 아마 최일화의 자진고백은 수일 내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 될 것을 염려해 선수 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최근 앞서 인터뷰를 했던 성추행 피해자 추정 댓글내용은 최일화가 자신을 어떻게 성추행(폭행)을 했으며 과거 제보사실이 담겨있다.

이런 충격적인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 또한 최일화의 자진고백 취지에 대해 의심하고 있다.

또, 피해자가 제보했으나 무시했던 방송국은 과연 어디였는지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하 최일화 성폭행 피해자 추정 댓글 내용.

최일화 피해자 A씨 추정 댓글
최일화 피해자 A씨 추정 댓글

“25년전 술취한나를 여관으로 끌고가 강간하고 이후에 또그런걸 거절하자 길에서 폭행(얼굴주먹으로때림) 지금은 아주유명한 중견배우가됨 그땐 정신이없고 그놈이 너무 무서워 아무에게도 말못하고 극단 탈퇴. 이후 은둔생활을 하며 정신과 치료.. 한데 그놈은 부인을 사랑하고 부드러운남자라하네 역겹고 더러운데 구룡사 밑에있었던극단, 거기서 욕 제일 잘했던놈! 25년의 생활이 얼마나 힘들었는데 죽이고 싶을정도로 나 말고 또있겠지”

“밝히고싶죠 오래전일이라 증거없으니 무고죄로 고소할까봐서요 이건 추억이아니라 폭행입니다 이게 일상이라고요 ? 내 삶은 고통이였어요”

“방송국에 제보도했는데 그쪽도 추억이라 생각하는지 제보 받는분이 그게다에요? 하더군요 얼마나 큰 화제거리를 찾는건지 괜히 제보했나 싶더군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